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그루 이혼 남편 사생활

by 나다도해 2022. 9. 27.
반응형

1. 7년 만에 합의 이혼

한그루

 

가수로 데뷔해 배우로 활발히 활동했던 한그루(30)가 결혼 생활 7년 만에 이혼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그루의 소속사 샛별당엔터 관계자는 지난 27일 매일경제 언론사를 통해 한그루의 해당 사실을 인정하며 아이 양육에 관련된 내용까지 언급했습니다. 구체적인 이혼 배경 사유에 대해서는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밝히기 어렵다"라고 말하며 자세한 언급은 피했습니다.

 

2015년에 23살의 나이로 비연예인 9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하였으며, 한창 배우로써 인기를 올려가는 시기에 깜짝 결혼 발표를 하여 놀란 기억도 있습니다. 이후 2017년에 쌍둥이 남매를 출산하며 육아에 전념하여 연예계에서는 보기 힘들었습니다.

 

현재 남편과의 법적 절차를 원만히 모두 결론지었다고 합니다. 슬하에는 6세의 쌍둥이 딸과 아들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아이들은 배우 한그루가 양육하기로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한그루

2. 한그루 프로필

 

가수 겸 배우인  1992년생 한그루는 작곡가 주영훈에게 발탁돼어 2011년에 가수로 데뷔하였으며, [Groo One] 곡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귀여운 외모는 물론 글래머한 반전 몸매로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가수로 데뷔함과 동시에 배우로 활동을 넓혀 나갔으며, 2011년 드라마부문 신인연기상을 수상하여 화려한 데뷔를 했습니다. 또한  2014년에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받아 수상경력을 가진 배우입니다. 작품활동으로는 수미옥, 소녀K, 연애 말고 결혼 등이 있습니다.

 

한그루

 

한그루가 얼굴을 알린건 2014년에 방영한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으로 주연 주장미역을 연기했습니다. 또한 1년 뒤인 2015년 MBC에서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편에 출연한 이력도 있습니다. 과거 2015년 출연했던 KBS '해피투게더'에서는 MC들을 당황케한 4차원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최근 싱글맘의 일상은 뒤로하고, '워킹맘'으로 우리의 곁에 찾아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7년 만에 샛별당엔터와의 전속 계약을 체결하여 안방극장에 돌아올 거라 예고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작품들을 제안받은 상태로 알려져 있으며, 검토 중이라 예상됩니다.

 

매니지먼트 샛별당은 배우 손석구, 김혜인, 한지현 등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전문 기획사입니다.

 

한그루

3. 이혼 전 결혼 생활

한그루의 의붓 형제들과 얽힌 사생활이 수면에 올라오면서 대중들의 차가운 눈초리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는 명문대 출신의 형제들과 방송에 친밀한 관계로 출연했지만, 실제 의붓언니라고 한 네티즌은 이는 사실과 거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한그루는 사과문을 공개적으로 언론에 전한 바 있습니다. 

 

한그루

 

23살이라는 이른 나이에 결혼을 선택하였던 그녀였기에, 결혼 이후의 삶도 꾸준히 관심을 받아 왔습니다. 배우 한그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일상을 공개해 왔으며, 자신과 닮은 사랑스러운 딸과 아들의 근황을 사진을 통해 알려오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아이들의 모습은 한그루와 똑 닮은 동그랗고 커다란 눈과 오목조목 귀여운 이목구비가 담겨 있었습니다.

 

지난 3월에 문희준의 연하 아내 크래용팝 출신 '문소율'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하며 "잼잼맘"이라고 친분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아이들을 등원시키고 브런치를 먹으며 만남을 가진 거였는데요. 사진 3장을 공개하며, 문소율과 한그루는 뛰어난 외모를 보여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그녀들의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아름다운 사진에 놀라 뜨거운 관심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